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어울림마당 입니다.

진주 ‘한마음대축제’ 성공적 개최 힘 모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시장애인체육회 댓글 0건 조회 365회 작성일 22-04-08 15:28

본문

▲ 진주시장애인체육회와 진주시체육회, 국제로타리 3590지구가 6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한마음대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진주시
진주시장애인체육회(회장 조규일), 진주시체육회(회장 김택세), 국제로타리 3590지구(차기총재 한선재) 등 3개 단체는 6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한마음대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진주 ‘한마음대축제’ 성공적 개최 힘 모은다
- 진주시장애인체육회·체육회·국제로타리3590지구 MOU 체결
-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체육·문화행사 10월 개최 예정

국제로타리 3590지구가 주최·후원하고 진주시체육회와 진주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는 ‘한마음대축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체육·문화행사로, 오는 10월경 남강 일원에서 스포츠 체험 및 문화공연 행사로 개최될 예정이다.

3개 단체는 이날 협약을 통해 ‘한마음대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폭넓게 교류하며 진주시 체육 발전과 시민 화합을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진주시장애인체육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3개 단체가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긴밀히 협력한다면 보다 성공적인 한마음대축제 개최가 가능하리라 생각한다”며 3개 단체의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협업을 당부했다.

국제로타리 3590지구 총재는 “평소 생각만 하던 타 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행사 개최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추진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며, 단순히 보고 끝나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진정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진주시체육회장은 “체육회에서도 그동안의 다양한 체육행사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두 단체와 협심하여 한마음 대축제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적극 돕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배병일기자

저작권자 © 경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경남도민신문(http://www.gndomin.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관기관
진주시 바로가기
경상대학교 바로가기
한국국제대학교 바로가기
경상남도진주교육지원청 바로가기
경상남도장애인제츅회 바로가기
진주시장애인체육회

대표자 : 조규일
경상남도 진주시 모덕로 47번길 48,
진주시 장애인 문화체육센터 내

대표전화번호

Tel. 055)794-1285
Fax. 055)794-1287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 길
Copyright © 진주시장애인체육회. All rights reserved.
  • 행사일정
  • 찾아가는 생활체육
  • 찾아오시는 길
  • 채용 및 입찰공고
  • 상단으로